KEB하나은행은 20일 오후 을지로 본점에서 사단법인 한국취업진로학회로부터 '인재개발육성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취업진로학회는 선정 사유로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금융인재 육성 ▲역량 강화를 위한 우수한 교육 체계 ▲글로벌 역량 강화를 통한 인재 육성 기여도 ▲인재 육성의 사회적 성과 창출 ▲한국 금융산업의 인재 육성 위상 재고 등으로 밝히며 KEB하나은행의 전문화되고 특화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했다.
황인산 KEB하나은행 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을 바탕으로 금융 본업을 통해 '사회적 행복'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창의적이고 글로벌 금융환경에 맞는 인재 육성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