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서울대학교병원 소아암, 희귀병 환아를 위한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르고베이비 공식 수입처 ㈜이폴리움은 지난해에 바자회를 통해 1천만원을 기부했었다.

이번 기부행사는 에르고베이비 오가닉캐리어 키티버니포니를 온라인 전몰에서 50% 할인된 파격특가로 판매하고, 아기띠 판매 1개당 1만원이 적립되어 총 적립금이 서울대학교병원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행사기간은 6월30일까지로 아기띠를 반값에 구매하고 기부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구매 찬스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자 전원에게 아기띠 필수품 침받이패드를 제공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신생아패드와 키티버니포니 가재손수건을 추가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이폴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