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이 지난 20일 나주 한전 본사에서 광주지역 사회복지단체인 '광주지체장애인 남구복지회', '동구 노인종합복지관', '노인과 청소년 공동체 빈들회'에 승합차 각 1대와 '광주공원 노인복지관'에 경차 2대 등 총 5대의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차량 기부는 지난해 12월 한전 본사의 나주 이전 1주년을 맞아 시행한 '통큰기부' 일환으로 시행됐으며, 올해 5월에 차량구입 완료 후 사랑의열매재단에서 선정한 4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