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이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에게 사과했다.
딘딘은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용이형 저 때문에 죄송해요. 불편하게 해서 죄송해요. 정말 사랑해요. 지디짱. 우리형"이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의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딘딘은 지난 8월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드래곤의 팬임을 밝혔다. 이날 딘딘은 지드래곤의 무대와 춤, 손인사 제스처 등 일거수일투족을 따라하며 "지드래곤 SNS에 내 영상이 올라오는 게 꿈이다. 형과 인사 한 번 하고 싶다"라고 영상 편지까지 남겼다.
이에 시청자들은 딘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게재를 요청하는 댓글을 달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