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은 6일 전남 광양 중마시장에서 전남 광양시청, 광주 광산구청,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11개 유관기관 임직원 80여명과 함께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이용 촉진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중소기업청은 오는 8일 11개 유관기관과 함께 광주월곡시장에서 같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전남중소기업청은 오는 8일 11개 유관기관과 함께 광주월곡시장에서 같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