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형돈이 21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비공개 녹화를 통해 방송계에 정식 복귀한다. 게스트로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 제작진은 “프로그램이 성장하기까지 MC정형돈의 역할이 결정적이었던 만큼 정형돈 역시 ‘주간아이돌’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었기에 이번 컴백이 성사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형돈이 복귀하는 '주간아이돌'은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한편, 정형돈의 복귀에 따라 한동안 ‘주간아이돌’ MC를 맡았던 김희철과 하니가 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