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케이손해보험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21일 대한 적십자사와 함께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단체 헌혈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헌혈은 '사랑과 생명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의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지난 2014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다.

더케이손보 관계자는 "헌혈에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모자뜨기를 통해 또 다른 나눔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