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4일 예선전과 15일 급별 결승전으로 구성된 설맞이 특별경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명스피돔은 오는 16일과 17일 휴장한다. 18일에는 창원과 부산에서 경륜경주가 펼쳐진다. 이 경주는 광명스피돔과 각 지점에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경정 휴장을 오는 22일까지 연장키로 했다. 당초 오는 15일까지 휴장할 계획이었으나 계속되는 한파로 경주 수면 확보가 어려워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