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사진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빅뱅 신곡 '꽃길' 티저의 모습도 담아냈다. 이날 신병교육대에 도착한 태양은 차에서 내린 뒤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 한 명, 한 명 모두 눈을 맞추고 손을 잡으며 인사했다. 팬들과 인사를 나눈 뒤 태양은 취재진 앞에서 "잘 다녀오겠다"며 큰절을 올렸다.
태양은 12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제6보병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대로 입소, 현역 군 생활을 시작한다. 태양은 입소 이후 기초군사훈련을 거쳐 자대 배치를 받고 21개월 동안 현역 군인으로서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태양은 지난달 27일 입대한 지드래곤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로 현역 입대하게 됐다. 탑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태양이 입소한 다음 날인 13일에는 대성이 강원도 화천 제 27 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로 향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