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뉴 클린 잇 제로’ 출시를 기념해 100만 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대용량 샘플링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리뉴얼 출시에 맞춰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린 잇 제로’의 뷰티 마니아들로부터 모티브를 얻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샘플링 프로모션은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클린 잇 제로’ 캠페인 사이트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샘플을 받을 바닐라코 매장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100만 명에게 본품(100ml)의 1/2 수준에 달하는 50ml의 대용량 클린 잇 제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SMS 문자를 통해 개별 통보되며, 4월 1일부터 당첨 고지 내용을 인증하면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제품을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민 클렌저로 거듭나기 위한 완벽한 준비를 마쳤다”며 “1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린 잇 제로’를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한 번쯤 사용해보았으면 하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규모 소비자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아직까지 한번도 써보지 않은 고객도 클린 잇 제로를 체험하고, 지울수록 피부가 더 좋아지는 기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