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홀딩스는 자회사 하림홀딩스 흡수합병을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제일홀딩스와 하림홀딩스 합병 후 상호는 하림지주(Harim Holdings Co., Ltd.)로 정했다.

제일홀딩스는 이번 흡수합병을 통해 사업 경쟁력 강화·자금운용 효율화·신규사업 모색 등 경영합리화를 추진하고 합병 시너지를 통해 주주가치 및 기업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합병비율은 1대0.2564706으로 결정됐다. 합병기일은 오는 7월1일이며 신주권 상장예정일은 같은달 16일로 예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