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국회의원들의 사직 안건 처리를 위한 본회의를 앞두고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 들어온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가 동료 의원들과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