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가 '나 혼자 산다'에 뜬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은 18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이 최근 '나 혼자 산다'의 녹화를 진행했다"며 "오는 22일 방송될 것"이라고 밝혔다.
쌈디는 지난 2016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5'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앞서 쌈디는 지난 15일 정규앨범 '다크룸:룸메이츠 온리(DARKROOM:roommates only)'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최근 마마무 화사와 배우 성훈이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다.
사진. 쌈디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