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
구광모 LG전자 상무가 ㈜LG의 등기이사로 선임됐다.
㈜LG는 29일 오전 9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구 상무를 등기이사로 선임하는 안건과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를 사외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

㈜LG 이사회를 열고 구 상무를 지주사 대표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이 논의될 전망이다.


이 안건이 이사회를 통과할 경우 구 상무는 현재 ㈜LG의 대표이사인 하현회 부회장과 함께 공동 대표이사를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