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론칭과 더불어 기존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멤버십데이’로 개편했다.
또한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 7월에는 모든 회원 대상(그린프라임/그린/웰컴 등급)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첫 ‘멤버십데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씨드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계속 진행된다.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멤버십데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