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림 양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제발 살쪘다고 하지마 나도 알고 있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하 ‘강남미인’) 공식 홈페이지에도 올라온 이 사진 속 이예림 양은 예전과는 다른 통통한 모습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이예림양은 ‘살만 빼면 예쁘겠다’ 소리를 듣는 학생회 총무 김태희 역을 맡았다.
앞서 26일 열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연출한 최성범PD는 “이예림에게 ‘원작 이미지에 부합하게 지금보다 살을 찌울 것을 주문했다”고 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