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경남제약 "이희철 전 대표, 경영권 분쟁 소송제기"
홍승우 기자
|ViEW 1,687|
경남제약은 이희철 전 대표가 총회개최금지 가처분신청 소송을 제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이 전 대표는 오는 8월1일 오전8시부터 경남제약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 예정인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면 안된다는 내용의 소송을 제기했다. 경남제약은 법적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