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코스피는 22.39%포인트(1.04%) 오른 2167.51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은 28억원 순매도했고 외국인과 기관은 40억원, 32억원 각각 순매수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 삼성전자(1.26%), SK하이닉스(1.00%), 셀트리온(1.34%), 현대차(1.72%), 포스코(2.07%) 등이 강세를 보였다. 반면 삼성바이오로직스(-3.74%)는 재감리 중징계 전망에 약세를 보였다.
셀트리온헬스케어(2.03%), CJ ENM(0.50%), 스튜디오드래곤(8.65%), 펄어비스(0.72%) 등은 상승했고 에이치엘비(-2.24%), 나노스(-1.37%) 등은 하락 마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