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최종 파이널 공연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마미손은 배기성, 도넛맨과 함께 등장해 ‘소년점프’ 무대를 선보였다.
마미손은 자주색 복면과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했다. 배기성은 ‘ok 계획대로 되고있어’라는 가사를 열창했고 도넛맨도 피처링에 합류했다.
특히 마미손은 ‘한국힙합 망해라’라고 써 있는 현수막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쇼미더머니 777’는 나플라가 루피와 키드밀리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