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번주 안에 기존 서버 수용인원을 증설하고 11번째 신규서버 ‘베아트리스’를 추가한다.
로스트아크는 지속적으로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기존 서버 확충을 통해 수용가능 인원을 꾸준히 늘렸지만 이용자 유입이 증가하면서 대기열이 발생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기존 서버 증설과 동시에 2대의 신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서버 추가를 통해 대기열 해소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서버의 오픈 시점은 추후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