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왼쪽 두번째)이 지난 18일 김제시청과 군산시청을 각각 방문해 박준배 김제시장(왼쪽 세번째), 강임준 군산시장을 면담한 자리에서 “새만금 재생에너지 발전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사진=한국수력원자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