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코레일유통사옥 빌딩 20층에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 산재병원 외래재활센터 모델인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식을 마친 뒤 재활시설을 체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