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유영민 과학정보통신부 장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등 내각 수반이 20일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 위치한 SKT 5G스마트오피스 전시장에서 5G 기술기반 모바일오피를 체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