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장관(왼쪽 세번째)이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센터에서 과기부·이동통신3사 CEO 간담회에 앞서  박정호 SKT사장, 황창규 KT회장, 하현회 LGU플러스 부회장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5G 관련 투자 확대·가계통신비 부담 경감 등 통신 관련 주요현안에 대한 통신사업자 의견을 듣고 개선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