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멤버 설현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SNS를 재개한 가운데 근황을 공유했다. 27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인과 함께 음식점을 방문한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자연광이 드는 자리에서 음료와 음식 등을 바라보고 있다. 깔끔한 옷차림에 여전한 미모를 드러낸 그는 살짝 미소지으며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현은 AOA 전 멤버 권민아의 폭로로 SNS 활동을 중단한지 약 5개월만인 지난 25일, 유튜브 첫 영상을 올리며 소통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