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코웨이가 발표한 ‘2022년 정기 임원 인사’에 따르면 이해선 대표는 부회장으로, 서장원 대표는 사장으로 각각 승진했다.
두 사람을 포함해 이번 인사에서 총 6명이 승진하고 4명이 새롭게 신규 임원으로 선임됐다.
코웨이는 “이번 임원 인사는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상품·서비스·디자인 혁신과 빠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다음은 코웨이 2022년 정기 임원 인사 명단.
<승진>
◆부회장
▲이해선 대표이사
◆사장
▲서장원 대표이사
◆전무
▲김동현 DX센터장
▲이지훈 글로벌상품전략본부장
◆상무
▲강영섭 기술서비스본부장
▲김형권 1사업본부장
<선임>
◆상무보
▲김기배 IT인프라실장
▲김성록 경영관리실장
▲이현희 S&H개발실장
▲정은식 CL사업기획실장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