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엄예진 인턴기자,고승아 기자 =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뉴스1 연예TV에 새해 인사를 전했다.
로켓펀치 멤버 다현과 소희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서 기운 넘치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멤버 연희는 "소망하시는 소원 모두 이루시기를 로켓펀치가 응원하겠습니다"며 응원의 메시지도 보냈다.
멤버 수윤은 "로켓펀치도 2022년 에너지 넘치는 노래와 무대 듣고 보고 즐기실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로켓펀치는 2019년 8월 데뷔한 6인조 걸그룹으로 'Ring Ring', 'JUICY'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