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윤미 기자 = 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을 단계적으로 완화한다고 국영 WMA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UAE 방역 당국은 현지 코로나19 확산세가 안정화되면서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완화된 방역 지침에 따라 이달 중순까지 콘서트, 스포츠 경기, 회담 등 공공장소 수용 인원 제한이 우선 해제된다.
UAE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백신 접종률(약 94%)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4시간 동안 집계된 신규 확진자수는 1538명, 사망자수는 4명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