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13일 오후 중국 베이징 수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남자 쇼트트랙 대표팀 곽윤기, 박장혁, 이준서, 김동욱이 은메달을 획득한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2022.2.1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