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셀카 찍은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뉴스1 제공 |ViEW 682| 2022.02.13 22:04:04 (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13일 오후 중국 베이징 수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대한민국 선수들이 시상식 후 마스코트 빙둔둔 인형을 들고 셀카를 찍고 있다. 2022.2.1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속보] 한국, 북중미 월드컵 32강 탈락…마지막 경우의 수 삭제 2 25년 마운드 지킨 고효준 은퇴…현역 최고령 선수 생활 마무리 3 "기생오라비상 좋아해"…'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 이상형 '화제' 4 이집트·이란 무승부…홍명보호 3위 경쟁 8위로 추락 '32강 벼랑 끝' 5 [속보]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홍명보호, 조 3위 경쟁 '8위' 추락 랭킹뉴스 더보기
시대 리포트 대한민국, 4만 달러 선에 서다 반도체 초과세수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2026-06-24 [시대리포트]반도체 초호황 4만달러 가시권…"고환율 넘어 지속 성장 기반 놔야" [시대리포트]"반도체 초과세수로 K특허뱅크 만들자"…지적재산 강국의 길 [시대리포트]"반도체 초과세수, 독립기금에 넣어 생산적 사업 투자해야" 시대 리포트 더보기
문화·스포츠 최신기사 "서울 경찰 덕분에 안전했다"…젠슨 황 장녀, 감사 편지 보내 한국, 48개국 월드컵서도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상보)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태안 앞바다 해양사고 잇따라…해경 신속 대응에 인명피해 없어 경기도의회 민주당, 재선 중심 '수석부대표단' 인선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