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팀 킴'의 김선영, 김영미, 김경애, 김은정이 14일 오후 중국 베이징 국립아쿠아틱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단체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손을 흔들고 있다. 이날 팀킴이 10:5로 한일전 승리를 거뒀다. 2022.2.14/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