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계주 5000m에서 2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쇼트트랙 대표팀이 17일 오후 중국 베이징 메달플라자에서 열린 메달 수여식에서 은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이준서, 김동욱, 박장혁, 곽윤기, 황대헌. 2022.2.17/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