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아이유가 박재범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1일 인스타그램에 "가나다라"라는 글과 함께 박재범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와 박재범은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가나다라'를 통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가나다라'에서 피처링을 담당했으며 박재범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두 대세 스타의 투샷이 훈훈함을 주는 모습이다.
한편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가나다라'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