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욱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가운데)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배터리 2022’ 전시회 개막식에서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인터배터리 2022’는 국내 최대 배터리 전시회로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주요 배터리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가, 각 사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