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2NE1(투애니원) 멤버들이 모였다.
공민지는 17일 인스타그램(사회관계망서비스)에 2NE1 동료 멤버 박봄, 산다라박, 씨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가족사진"이라고 덧붙였다.
2NE1 멤버들은 박봄의 오는 24일 생일을 앞두고 최근 만남을 가졌다. 산다라박과 공민지는 캐주얼한 스타일, 씨엘과 박봄은 검은색 의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씨엘, 산다라박도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박봄은 멤버들이 함께 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2NE1은 2009년 '파이어'로 데뷔해 '아이 돈 케어' '내가 제일 잘 나가' '캔트 노바디' '론리'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 팀이 해체된 이후 솔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