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카드(KARD) 멤버 제이셉(30·본명 김태형)이 전역한다.
제이셉은 4일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지난 2월 중순께 마지막 휴가를 나온 제이셉은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바로 제대한다.
앞서 제이셉은 지난 2020년 10월 육군 훈련소에 입소, 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성실히 복무해왔다.
한편 제이셉은 지난 2017년 그룹 카드로 데뷔한 뒤 '루머', '돈트 리콜', '밤밤' 등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