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전남지역본부는 4일 화순군 이양면에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을 실시했다/사진=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는 4일 화순군 이양면에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남농협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농협중앙회 화순군지부, 이양청풍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 등이 함께했다.

전남농협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 공간 조성 및 영농폐기물 수거를 통한 산불예방을 위해 지난 3월15일부터 4월25일까지를 영농폐기물 집중 수거기간으로 지정하고 '2022년 상반기 영농폐기물 수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전남농협은 지역사회와 협력해 영농폐기물 수거 등 농촌마을 환경개선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