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부부가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하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가 오는 8일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TV조선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가 시즌2로 시청자를 찾는다. 8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이혼한 연예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은 국내 최초로 유튜버 최고기-유깻잎, 이하늘-박유선, 박세혁-김유민, 이영하-선우은숙, 박재훈-박혜영 등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풀어내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등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전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시즌2에는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외친 충격 발언의 일라이-지연수 커플과 두 번의 이혼을 겪고 또다시 마주한 나한일-유혜영 커플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우리 이혼했어요'가 출연진의 사연을 공감해주고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시즌2로 돌아왔다"며 "시즌2에서는 제작진조차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사랑과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출연자들의 감정과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거침없는 대화,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슴에 쌓인 오해를 풀어가는 과정 등 '헤어짐'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내며 시즌1보다 더 리얼한 ‘극사실주의 이야기’로 또 한 번의 충격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