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10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LG 선수들이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이날 경기는 LG가 NC를 상대로 5-3으로 승리했다. 2022.4.10/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