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아이오아이 6주년을 기념했다. /사진=전소미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전소미가 아이오아이 6주년을 기념했다.
4일 전소미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연정 소혜 유정 청하 미나 결경 나영 채연 세정 도연 언니들"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함께 웃으며 나란히 모여있다. 전소미는 사진 제일 가운데서 트로피를 안고 있는 모습이다.

전소미는 "6살 된 거 축하해"라며 아이오아이 6주년 데뷔를 축하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5월4일에 데뷔했다 지난 2017년 1월 공식적으로 해체했다. 하지만 그 이후로도 재결합 설이 불거지는 등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소미는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수록곡 '애니모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