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 사진제공=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캠프
국민의힘 소속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가 지난 13일 화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본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구 후보는 후보 "지난 4월 5일 예비후보 등록 이후 이제는 국민의힘 공식 후보로 선거를 치르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구 후보는 "화성시민과 국민의힘 당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화성시장 후보가 되었음을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선거에 임해 반드시 시장으로 당선되겠다"라고 다짐했다.


구 후보는 그러면서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화성시에 적합한 젊은 시장이 필요한 때이다"며 "자신이 전국에서 가장 젊은 단체장 후보임"을 강조했다.

끝으로 구 후보는 "투표는 민주시민의 소중한 권리이므로 반드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서 이번에는 반드시 화성시장을 바꿔주시기를 바란다"며 "자신이 앞장서서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온 힘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