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임직원들은 서울 마곡 소재 중앙연구소에서 부족한 혈액 수급에 보탬이 되고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동식 헌혈 버스에서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소독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양산 공장과 창녕 공장 등 각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이 꾸준히 헌혈에 참여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