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SR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23분쯤 부산에서 수서역으로 향하던 SRT 고속열차가 대전조차장역 인근서 탈선해 6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부상자들은 다행히 경미한 부상만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열차에는 승객 380명이 탑승해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고로 부상을 입은 승객 6명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
SR은 해당 열차가 대전조차장역을 지나는 중에 궤도를 이탈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