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그룹 위너에 둘러싸인 채 챌린지 댄스를 선보였다.
선미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위너와 함께 '열이 올라요' 챌린지 댄스를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선미와 송민호가 먼저 요염하게 댄스를 시작했다. 이후 김진우와 이승훈도 합류해 선미를 둘러싸고 포인트 댄스를 췄다.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4명의 케미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가수 선미가 그룹 위너와 챌린지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특히 위너 멤버들은 선미의 주변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춤을 춘 반면 선미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선미는 지난달 29일 새 디지털 싱글 '열이 올라요(Heart Burn)'를 발표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