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열 군위군수(오른쪽에서 네 번째)가 우수 부서 및 우수 담당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사진제공=경북 군위군

경북 군위군이 2022년도 시·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성과 달성에 기여한 우수 부서와 우수 담당에게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도가 주관하는 시·군 평가에서 성과달성에 기여한 우수 부서는 주민복지실(최우수), 민원봉사과(우수), 경제과(우수), 환경위생과(우수), 산림축산과가 각각 선정됐다.

우수 담당은 최우수담당으로 주민복지실 여성청소년담당, 우수담당으로 총무과 교육후생담당, 민원봉사과 지적재조사담당, 경제과 일자리담당, 환경위생과 환경관리담당, 산림축산과 산림보호담당이 각각 선정됐다.


신현준 군위군 기획감사실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022년도 시·군 평가에서 우수라는 성과를 받기까지 전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내년도 시·군 평가에서도 관계부서와 서로 협력하여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