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야 커피쟁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한 손에 커피를 들고 거울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커피를 즐겨 마시는 듯 스스로를 커피쟁이라고 칭해 눈길을 끈다.
당장이라도 커피광고를 찍어도 될 만큼 아름다운 비주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길게 쭉 뻗은 다리와 한 손에 가려질 듯 작은 얼굴은 황금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누리꾼은 "나는 지수의 연인" "사랑해요" "너무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이번달 선공개 곡으로 1년10개월 만에 컴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