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강원 삼척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씨(49)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그는 지난 21일 밤 11시15분쯤 삼척시 한 주택에서 B씨(62)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에 따르면 A씨는 범행 후 현장에서 전화로 경찰에 자수해 20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이장 선거에 출마한 자신을 B씨가 지지하고 도와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말다툼을 벌이다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추가 조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이날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