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밤 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토크쇼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선예가 9월의 첫 상담고객으로 오은영 박사와 만난다. 데뷔 15년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그는 지난 10년 동안 아이 셋 엄마로 살아오며 느꼈던 고민과 남편에 대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원더걸스 탈퇴 사건도 언급했다.
팀을 탈퇴한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던 선예지만, 탈퇴 7년만에 처음으로 진짜 속내를 털어놔 오은영 박사는 물론 MC 정형돈 박나래 이윤지를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선예가 그런 결정을 내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