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현지시각) 빌보드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는 8일자 '빌보드 200'에서 4위를 차지했다. 전주에는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K팝 여성 가수 중 첫 2주 연속 톱5이다. 앞서 트와이스는 미니 11집 '비트윈 원앤투'로 2주 연속 톱10(3·9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본 핑크'로 방탄소년단, 슈퍼엠, 스트레이키즈에 이어 K팝 가수로는 네 번째로 '빌보드 200' 정상에 올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