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6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529호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교통부 등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질의에 출석,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날 원 장관은 국감장에서 공공기관 혁신과 관련해 "산하 공공기관의 불합리한 관행을 개혁하고 공공서비스 품질을 개선, 국민에 신뢰받는 국토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